상단여백
HOME 문화 영화
2016 작은영화관 기획전, 임실에서 만나요!- 오는 11월 4일까지…7개 섹션 13편 영화 무료상영 -


영화를 보다, 문화를 누리다, 감동을 나누다! ‘2016 작은영화관 기획전24일부터 오는 114일까지 금, , 일을 제외한 10일간 임실 작은별 영화관에서 열린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전국미디어센터협의회, 임실한마당작은별영화관이 주관하는 ‘2016 작은영화관 기획전 임실7개 섹션, 13편의 영화를 2개관에서 총 28회 상영하며, 5차례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상영작품은 극장판 프랭키와 친구들:생명의 나무’, ‘어린왕자’,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단팥 인생 이야기’, ‘만화로 보는 빈곤의 역사’, ‘4’, ‘마술피리’, ‘문소리 단편 3부작’, ‘박쥐13편이 무료로 상영된다.

또한 영화에 대한 느낌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영화 뚝딱 내가 만들었어요!’, 미술활동을 통해 창의성과 감상표현능력을 높이는 힐링시네마: 그림 속 내 마음 이야기등 교육 프로그램이 영화 상영 후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지역의 다양한 영상문화 향유권 확대를 위해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전국 작은영화관에서 개최되는 영화 축제라며, “다채로운 상영과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지역민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이번 기획전은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임실한마당 작은별영화관(644-7050) 또는 홈페이지 (http://imsil.ccine.co.kr)로 문의하면 된다.


조명곤전북본부장  jo67903084@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명곤전북본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