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대구/경북
『국립대구기상과학관 과/학/체/험/대/전』 개최22일(토), 4월 과학의 달 맞아

 

대구 기상지청(청장 장현식) 국립대구기상과학관에서는 4월 과학의 달을 맞이하여 국립대구기상과학관 및 기상과학동산 일대에서 4월 22일(토) 오전 10시부터‘과학체험대전’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무분별한 개발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지구를 위해 물품을 만드는 ‘방울토마토심기’,‘에코백 만들기’,‘가습기 만들기’와 신기한 과학의 세계를 재미나게 배울 수 있는‘LED 모래바다 만들기’, ‘소금물 자동차만들기’,‘동물 온도계 만들기’등 이벤트들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행사에 준비된 다양한 체험들과 과학관 내부 미션수행 등을 통해 스탬프를 모으는‘스탬프미션’과 행사를 즐기는 모습을 과학체험대전 SNS 후기 이벤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우리나라 최초의 기상·기후 전문과학관인 국립대구기상과학관은 세계의 날씨, 기상캐스터 체험, 3D영상관 등 총 56종의 콘텐츠가 구성되어 있으며 대구광역시 동구 효동로2길 10(효목동)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국립대구기상과학관 홈페이지(http://msm.kma.go.kr) 및 전화(053) 953-0365)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윤진성 기자  0031p@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