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축제맛집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초복맞아 모던 한식 보양식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를 이겨낼 보양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여름철 면역력 강화와 원기회복을 위한 메뉴들로 구성되었다. 초복, 중복, 말복을 기점으로 이용이 가능한 코스 요리로 런치 2코스 세트는 5만 5천 원, 디너 4코스 세트는 9만 원이다 (세금포함, 봉사료 없음).

 

런치 2코스 세트는 메인요리와 디저트로 제공된다. 호텔 인근 직장인 고객들을 위해 간단하지만 충분한 영양 보충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당일 공수한 신선한 전복과 낙지가 들어간 ‘연포탕’, 복날 음식의 대표 메뉴인 ‘삼계탕’ 그리고 원기 회복에 단연 으뜸인 ‘장어구이’ 중에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디저트로는 직접 만든 오곡아이스크림과 꿀소스를 얹은 ‘단호박 두부’가 제공되어 달콤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디너 4코스 세트는 전채요리로 시작하는데 ‘도미회’ 와 ‘오골계 구이’ 중 선택 가능하다. 도미회는 에스푸마 기법으로 만든 독특한 초고추장 소스를 곁들였고, 유기농 오골계와 인삼이 들어간 ‘오골계 구이’ 역시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다음 코스로는 여름철 보양식으로 널리 알려진  ‘들깨 표고 죽’을 맛볼 수 있다.  메인 요리로는 ‘오리 불고기’와 ‘장어구이’ 중 선택 가능하며, 돌솥에 지은 영양밥과 닭곰탕이 함께 제공되어 더욱 든든한 한끼 식사를 완성해준다. 마지막으로 ‘천도복숭아 퓨레와 카다몸 크럼블을 얹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된다. 와인 페어링 시, 1인당 3만원이 추가되며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을 전채요리, 메인요리에 각각 곁들일 수 있다.

 

한편, 전통과 현대적 감각의 조화가 돋보이는 ‘더 라운지(The Lounge)’는 전통한식에 창의성을 더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페데리코 하인즈만 (Federico Heinzmann) 총주방장과 그의 팀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티 컬렉션을 비롯해, 모던 한식 다이닝과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다.

 

<보양식 프로모션>

  • 장소: 더 라운지 (24층)
  • 기간: 초복 7월 11일 ~ 13일

             중복 7월 21일~ 23일

             말복 8월 10일 ~ 12일

  • 시간: 런치 세트 오전 11:00 ~ 오후 14:30

             디너 세트 오후 17:30 ~ 오후 21:30 

  • 가격 및 구성 : 런치 세트 - 메인 요리 1종 + 디저트 1종 / 5만 5천원 (1인 기준)

                         디너 세트- 전채 요리 2종 + 메인 요리 1종 + 디저트 1종 / 9만원 (1인 기준),

와인 페어링 시 3만원 추가 (1인 기준)

  • 문의 및 예약: 더 라운지 02 2016 1205

양성희 기자  kotrin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성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