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양평 물축제 ‘빙수도 먹GO 시원한 물놀이도 즐기GO’찜통같은 무더위, 양평 '워터워 페스티벌’ 에서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한방에!

 

물 맑은 양평군 옥천면에서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 보낼 제6회 양평물축제 대한민국 빙수페스티벌이 7월 28일부터 7월 30일까지 양평군 옥천면 레포츠공원과 사탄천 일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제6회째 맞이하는 양평물축제는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즐기는 물놀이와 다양한 이벤트로 수년간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받아 왔다

이번 축제는 28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일간의 시원한 축제의 문을 열고, 메인 프로그램인 물놀이와 빙수를 기본 테마로 맨손고기잡기, 양평 물축제 가요제, 아빠는 카누왕, 1318 청소년 끼 페스티벌, 한 여름밤의 음악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경기남부지방경찰청 홍보단, 딘딘, PPL, 진주걸스, 강남영, 박구윤, 문정선 등 다수의 연예인이 축제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축제장 한 켠의 아水라장존에서는 대형풀장 슬라이더,등이 상설 무대로 마련 돼 있어 연인, 친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늦은 저녁이 되면 풍등날리기, 줄불놀이, 불꽃놀이 등으로 한여름 밤의 낭만적인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맨손고기잡기 체험에서 잡은 민물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매운탕으로 즐길 수 있고, 양평 친환경농산물을 이용한 전통먹거리 부스, 바비큐 호프광장, 빙수존, 푸드트럭존 등이 마련 되어 물놀이로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다.

신선영 물축제추진위원장은 “이번 물축제는 빙수라는 테마를 추가하여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가득하고, 참여하는 모든 사람이 관람객이 아닌 축제의 주인공이 되는 시원한 축제 한마당을 준비했으니 무더위와 일상에 지친 많은 분들이 방문해 옥천수의 원기를 받아 가시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원호 기자  whkang2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원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