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인천/경기
인천 연수구, 홍보 분야 시간선택제 공무원 모집오는 25일까지 응시원서 접수, 9월1일 합격자 발표

시간선택제 공무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가 시간선택제 임기제공무원(나급)을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8일 연수구에 따르면,  여론 및 언론대응 정책 수립, 기획보도, 기자설명회, 언론사 인터뷰, 칼럼 등 구정홍보 보도자료 작성 및 보도실적 관리, 신문, 방송, 온라인 등의 언론매체 홍보 네트워크 구축 및 활용, 구정홍보 발굴 및 현장 취재보도, 신문스크랩 등 언론동향 파악, 보도계획 수립 및 중점 구정홍보 대상 발굴 등을 담당할 홍보분야 시간선택제 공무원을 모집한다.

근무처는 홍보미디어실이며, 주 35시간 근무하고, 계약기간은 최초 임용일로부터 1년이며, 근무실적평가 결과에 따라 총 5년의 범위 안에서 연장이 가능하다.

임용자격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보안업무규정 제33조의 신원조사 결과 특이사항이 없는 자다.

임용요건은 20세 이상인 자, 공고일 현재 인천광역시에 주소를 둔 자이며, 경력제한 사항은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3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자, 5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자, 7급 또는 7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서 2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자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시험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주민등록표 초본(병역사항 포함),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또는 학위수여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를 연수구청 총무과로 오는 25일까지 방문 접수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9월1일 발표할 예정이다.

강원호 기자  whkang2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원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