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미술
과일 속으로 풍덩, 남양주 유기농박물관 이색 기획전 인기7월 22일 개막후 시민들의 많은 호응속 진행

남양주시(시장 이석우)에서 운영 중인 남양주유기농박물관의 기획전 <과일 속으로 풍덩>이 시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7년 경기도 지역문화예술 플랫폼 육성사업의 지원을 받은 이번 기획전은 지난 7월 22일 개막한 이후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과일 속으로 풍덩>은 과일을 소재로 한 조각품, 세밀화, 미니어처 작품과 함께 모션 스캔, 모션 월, 코딩 로봇 체험장 등 4차산업(IoT시설) 체험을 연계하여 운영하고 있다. 남양주유기농박물관 관계자는 남양주 작가들의 작품과 지역민의 생활 문화를 통해 아이들의 눈으로 과일을 바라보고, 만들어보고, 직접 체험하고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여작가 :권명주, 고재춘, 백현옥, 이소영, 이영선, 이태흥, 조일묵)

아동 ․ 청소년 대상을 대상으로 전시연계 체험도 열린다. 8월 17일~18일은 권명주 작가의 미니어처 과일빙수 만들기 체험, 8월 19일~20일은 이소영 작가의 세밀화 그리기 체험수업이 준비되어있다. (선착순 전화 예약/ 재료비 별도)

7월 22일(토) 개막한 기획전 <과일 속으로 풍덩>은 9월 21일(목)까지 남양주유기농박물관 1층 기획전시실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해당기간 경기도민은 박물관 상설전시실도 함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증빙서류 지참, 매월 첫째 주 월요일 휴관) 문의 031-560-1471.

강원호 기자  whkang2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원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