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
제29회 타이페이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출전선수단 결단식수영 등 전북선수단 총 20명 출전
   
 

오는 8월 19일부터 8월 30일까지 대만 타이페이에서 개최되는 제29회 타이 페이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에 150여개국 22개종목 10,000여명이 참가하는 가운데 대한민국 선수단은 22개종목 415명이 참가한다. 그중 전북선수단은 총 20명(임원 8명, 선수 12명)이 출전한다.

전북선수단은 육상 등 10개 종목에 출전하며 탁구 박대수 감독(군산대), 펜싱 이수근 감독(익산시청), 배드민턴 최정 감독(원광대), 이덕준 감독(군산대) 등 8명이 임원으로 참가 하고, 육상 지현우(군산대), 수영 김혜진(도체육회), 축구 이시영, 박한근(전주대), 펜싱 황선아, 최신희(익산시청), 배드민턴 김재환, 서승재(원광대), 롤러스포츠 홍승기(도체육회) 선수 등 12명이 선수로 출전하게 된다.

제29회 타이페이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출전선수단 결단식은 11일(금) 15시에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대한체육회 이기흥 회장을 비롯하여 문화체육관광부 노태강 제2차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전라북도체육회는 11일 오후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개최된 제29회 타이 페이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결단식에 참석한 전라북도 선수단을 찾아 출전 선수들을 격려했다.

전라북도체육회 최형원 사무처장은 “그동안의 흘린 땀방울만큼 이번 대회 에서 값진 결과를 얻을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 며 “대한민국을 대표해 큰 자부심을 갖고 최선을 다해 국민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선사해주기 바란다” 며 응원했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