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
"바다를 향해 쳐라" 괌 최대 골프장 온워드 비치 리조트

 

괌에 있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Onward Beach Resort)는 괌 최대 인기 골프장인 망길라오와 탈로포포의 할인된 그린피와 패키지 플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최근 밝혔다.

망길라오는 1992년 4월에 개장한 골프 클럽으로 바닷가에 조성된 괌 유일의 골프장이다. 특히 12번 홀은 바다를 넘겨야 하는 코스로 아마추어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다. 또한, 클럽하우스가 바닷가를 내려다 보는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어 태평양과 접해 있는 9번 홀의 전경을 식당에서 내려다 볼 수 있다.

탈로포포는 1년간의 재건축을 통해 2006년 12월에 오픈한 골프 클럽으로, 테마홀인 5번홀이 인기다. 5번홀은 인공호수가 섬을 둘러싸고 있으며, 그린에서 스피드를 높일 수 있도록 하는 티프턴 이글 잔디를 사용했기 때문에 강화된 코스를 즐길 수 있다. 탈로포포의 클럽하우스는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골프에 필요한 브랜드 용품,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샵이 위치하고 있으며, GPS 장비가 장착된 카트를 이용하여 그린 위에서 간단한 스낵을 즐길 수도 있다.

망길라오와 탈로포포 골프 클럽에서는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투숙객에 한해 1인당 약 $40 할인된 그린피를 제공하고 있으며, 2라운드 패키지 등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플랜을 제시하고 있다. 패키지 플랜으로는 탈로포포와 망길라오를 각각 1회씩 이용할 수 있는 2라운드 패키지와 2인 플레이어의 경우 다른 팀과 조인 없이 라운딩 할 수 있는 2썸 확약 플랜 등이 있다. 싱글 플레이어를 위한 그린피도 제공하고 있으며, 1인당 3개까지의 생수와 아이스 티 1개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통한 골프클럽 온라인 사전 예약 시 가방 태그 제공 및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의 프로모션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호텔에서 골프 클럽까지 왕복 셔틀 버스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어 이동이 용이하다. 장비 등을 렌탈하는 경우에도 일주일 이내에는 추가요금 없이 탈로포포와 망길라오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인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골프 예약 및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투숙에 대해서는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와 GSA를 체결하고 있는 HNM KOREA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강민규 기자  kotrin3@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민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