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해외
올해 꼭 가봐야 할 팔라우 여행'신들의 바다 정원' 팔라우… 남태평양 뜨는 여행지 인기

여행박사가 최근 그 인기가 부상하고 있는 팔라우 직항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여행에도 트렌드가 있다. 웬만한 동남아 휴양지에는 더 이상 끌림이 없다면 남태평양 섬 중의 섬 팔라우로 눈을 돌려 보자.

인천에서 비행기로 약 5시간. 팔라우는 직항 노선이 적고 저비용 항공사가 취항하지 않는 지역이라 상대적으로 인기가 덜했다. 하지만 물빛 고운 파란 바다의 가치를 남보다 먼저 알아본 여행객들이 허니문 여행지, 스타 커플의 비밀 여행지로 SNS를 달구며 그 진가가 높아졌다.

팔라우는 340여 개 크고 작은 초록 섬으로 이뤄진 인구 2만여 명의 초미니 국가. 관광산업이 주 수입원이라 자연 보호 정책이 엄격하고 자부심도 대단하다. ‘신들의 바다 정원’으로 불리는 맑은 바다는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지상 최대의 보고. 1000여 종에 달하는 형형색색 어류와 산호초 군락이 숨이 멎을 만큼 경이로운 대자연의 신비를 보여준다.

즐길 거리도 다양하다. 록아일랜드에 가면 수영을 하지 못해도 참여할 수 있는 해양 레포츠가 많다. 밀키웨이 산호가루 천연 머드팩 체험, 썰물 때 바닷물 아래 숨겨진 길을 내는 롱비치, 별빛 낚시를 하다보면 하루가 짧다. 스노쿨링으로 난파선을 탐험하거나 폭포와 계곡을 찾아가는 정글투어, 돌고래를 가까이에서 만나는 돌핀 워칭도 재미있다.

여행박사는 아시아나 항공 직항으로 가는 팔라우 패키지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팔라우에서 가장 큰 수영장과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고 있는 팔라우 로얄리조트 3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KB대교 등 주요 시내 관광지 투어가 포함돼 있다. 팔라우 4박 5일 패키지 119만9000원부터. 팔라우 5박 6일 패키지 129만9000원부터.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www.tourbaksa.com)나 070-7017-1144로 문의하면 된다.

 

강원호 기자  whkang2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원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