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영화
올 겨울 가장 반짝이는 애니메이션, 반디불이 딘딘2월 22일 개봉 확정, 어린이도 부모님도 모두 사로잡을 에듀메이션

애니메이션 영화 <반딧불이 딘딘>이 2월 22일 개봉한다.

이 영화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숲속 마을에 사는 반딧불이 딘딘과 친구들이 어느 날 우연히, 마을의 과일과 곡식 등을 훔쳐가는 악당들의 무시무시한 계획을 알게 된 후 그에 맞서 마을을 수호하기 위해 용감함을 발휘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친구들간의 우정은 물론 환경 보호의 소중함까지 일깨워주는 <반딧불이 딘딘>이 ‘환경재단’의 공식 추천을 받으며 교육적인 부분에 대한 신뢰감이 더해져 이번 겨울 유일한 걸작 에듀메이션으로 완벽히 자리매김한 가운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네티즌들은 “우리 아이가 포스터 보고 예쁘다고 하네요, 캐릭터가 진짜 다 귀여워서 애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개봉하면 극장에서 보여주려고요(good****)”, “반딧불이 딘딘 귀엽네요~ 아이랑 꼭 볼게요!(pipe****)”, “곤충 좋아하는 우리 아이랑 보고 싶어요~ 캐릭터 귀여운 것 같아요~(mhks****)” 라며 개봉을 한달여 앞둔 벌써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겨울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에게 반짝반짝 빛나는 선물이 될 최고의 에듀메이션 <반딧불이 딘딘>은 2월 22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강원호 기자  whkang2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원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