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레저
보성군, 설연휴 주요 관광시설 정상 운영해수녹차탕에 몸 담그고 낭만이 있는 율포 솔밭해변으로...

 

보성군은 제암산자연휴양림, 율포해수녹차탕, 비봉공룡공원 등 군 주요관광시설을 설 연휴동안 정상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제암산자연휴양림, 전남권환경성질환예방관리센터, 율포해수녹차탕, 비봉공룡공원은 연중무휴 운영하며, 한국차박물관과 봇재는 설 당일인 2월 16일을 제외하고 정상 운영한다.

지상 최고의 휴양지 제암산자연휴양림은 숲속모험시설인 에코어드벤처와 전용짚라인, 무장애 데크로드 5.8㎞ 더늠길이 있고, 전남권환경성질환예방관리센터가 있어 연휴기간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특히, 많은 관광객이 찾게 될 휴양림은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입장료와 주차료가 무료이다.

연휴기간 피로에 지친 심신을 달래줄 율포해수녹차탕은 지하 120m의 암반층에서 끌어올린 해수와 피부미용 및 건강에 좋은 보성 녹차를 테마로 사계절 각광받고 있다.

공룡관광의 메카로 급부상하고 있는 비봉공룡공원은 천연기념물 제48호로 지정된 중생대 백악기 비봉공룡화석지를 소재로 전국 최초 4D멀티미디어 쇼 공연과 움직이는 전시 연출, 공룡카 등을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줄을 잇고 있다.

비봉공룡공원 주변에는 비봉마리나, 득량만 선소낚시공원 등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해양레저 체험관광을 즐길 수 있다.

한국차박물관과 봇재는 보성의 역사와 문화, 예술, 변화되고 있는 차산업과 차문화를 보여줄 문화감성 휴식공간이다.

군은 이외에도 태백산맥문학관, 벌교금융조합, 홍암나철기념관, 방진관, 백민미술관 등도 연휴기간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했다.

한편, 보성군 관광시설 휴관일은 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성표 기자  ghd0700@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