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해외
클룩, 태국 MBK와 ‘한국인 물총싸움’ 송크란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태국 축제인 송크란 기간에 맞춰 방콕 쇼핑몰 MBK와 함께 ‘한국인 송크란 축제’를 현지에서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야반도주와 함께하는 액숀서스펜스 물총싸움’이란 제목으로 출시된 이번 액티비티는 클룩이 해외에서 한국인 전용으로 출시한 첫 상품이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반도주’와 함께하며 3월 31일 출시 4일 만에 완판됐다고 주최측은 전했다.

태국을 대표하는 ‘물축제’인 송크란은 태국의 새해를 기념하는 행사로, 서로에게 물을 뿌리며 축복을 기원하는 태국 이벤트다. 14일 태국 현지 시간에 맞춰 진행되며 방콕 번화가인 BTS 내셔널 스타디움 역 앞 MBK 쇼핑몰 Sky walk에서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총 200여명의 한국인들이 참가하며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송크란 축제에 자주 사용되는 물총을 비롯해 방수 케이스, 헤어 밴드 등이 무료로 지급된다. 행사 후에는 여독을 풀 수 있는 태국 현지 렛츠 릴렉스 스파 이용권 및 추첨을 통해 총 100만원 상당의 클룩 상품권 또한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클룩의 이준호 지사장은 “처음 기획한 ‘한국인 전용’ 상품인데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매진됐다”며 “이로써 해외에서 진행되는 이색 액티비티에 대한 한국인들의 관심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 지사장은 “세계 각국의 다양한 명절 및 이벤트에 맞춰 한국인들만을 위한 특별한 액티비티를 앞으로도 계속 발굴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룩은 글로벌 액티비티 플랫폼으로 태국을 비롯해 전 세계 200여개 도시에서 4만여개 상품을 판매 중이다. 현재까지 세쿼이어캐피털, 골드만삭스 등으로부터 1000억원을 투자받았으며 서울을 포함한 아시아, 미주, 유럽 등 전 세계에서 15개 지사를 운영 중이다.

클룩 테크놀러지 개요

클룩 테크놀러지는 2014년 홍콩에서 이썬 린, 에릭 녹 파, 버니 시옹 등 3인에 의해 설립된 글로벌 자유 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이다. 창업자인 에릭 녹 파와 이썬 린이 투자 은행 시절 네팔에 여행을 갔다가 떠올린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여행 전에 해당 상품과 가격을 미리 확인하고 예약까지 할 수 있으면 어떨까’ 생각했고 홍콩으로 돌아와 구체화한 끝에 창업했다. 클룩이란 이름은 ‘계속 찾아본다’라는 뜻의 ‘Keep Looking’이란 뜻을 담고 있다. 현재까지 세쿼이어 캐피탈(에어비앤비, 애플, 인스타그램 등 주요 투자사)와 골드만삭스 등으로부터 총 1000억원(1억달러)을 투자받았다. 서울을 포함한 아시아, 유럽, 미주 등에서 15개 지사를 운영 중이며 500여명의 직원들이 전 세계에서 근무 중이다. 총 200여개 도시에서 4만여건의 액티비티를 판매 중이다.


전선화 기자  kotrin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선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