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국내
부안군, 2018' 변산 파티위크 페스티벌 개막!8월 4일까지 EDM 클럽파티·비어파티 등 다채

변산해수욕장 대표 관광지 육성과 젊은 관광객 유치를 위한 ‘2018 변산 파티위크 페스티벌’이 지난 28일 성황리에 개막했다.

지난 28일부터 오는 8월 4일까지 변산해수욕장에서 개최되는 ‘2018 변산 파티위크 페스티벌’ 개막식에는 아이돌 걸그룹 ‘스위치베리’와 아이돌 남성그룹 ‘에이플’, 퓨전국악팀 ‘나니레’ 등이 축하공연에 나섰으며 EDM 공연을 곁들인 비어파티, 화려한 불꽃놀이 등이 펼쳐져 변산 해수욕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같은 기간 무료 개장하는 워터존에서는 에어풀과 에어슬라이드, 페달보트, 원형풀 등을 갖춘 어린이 물놀이 시설이 무료로 운영되어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변산해수욕장 관광지 조성사업 제1단계 준공에 따른 붐 조성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4일까지 무료 물놀이시설 및 EDM 비어파티를 매일 열어 관광객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폐막식은 오는 8월 4일 오후 8시 변산해수욕장 관광지 특설무대에서 비보잉팀 ‘소울헌터스’와 트로트 가수 조인비씨, 전자현악팀 ‘스텔라’ 등의 폐막공연으로 이뤄진다.

부안군 관계자는 “이번 변산 파티위크 페스티벌은 변산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특색 있는 프로그램과 젊은층의 구미에 맞는 파티형식의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아름다운 천혜의 바다 변산해수욕장을 전국에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