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국내
번개맨과 함께하는 리틀 와푸족 모집완주군, 유치원 초등학생 대상 와일드푸드 축제 속 인기프로그램 각광

완주군이 와일드푸드축제를 즐길 ‘리틀 와푸족’을 모집한다.

완주군에 따르면 리틀 와푸족은 유치원~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어린이들이 원시인 복장을 착용하고 지정된 체험 노선을 2개의 부족으로 나누어 미션수행 및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돌도끼만들기, 메뚜기 체험, 족대체험, 물총싸움)을 2시간 동안 운영한다.

1회 50명 제한으로 사전접수 40명, 현장접수 10명으로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3일간 총 5회 운영한다.

리틀 와푸족은 매회 일주일 안에 사전접수가 마감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부터 참가인원을 20명 증원해 실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리틀와프족 족장에 1대 번개맨이 리틀 와프족 족장 역할을 맡을 예정으로 아이들에게 보다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전신청은 3일부터, 21일까지 가능하며 신청방법은 완주 와일드푸드축제 홈페이지(www.wildfoodfestival.kr)를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체험을 준비하는 완주군청 상하수도사업소(063-290-3372)로 하면 된다.

한편, 제8회 완주 와일드푸드축제는 오는 10월 5일부터 7일까지 고산 자연휴양림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