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축제맛집
서울인더스트리, 제주 서귀포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 오픈서귀포에서 맛보는 미국식 정통 스테이크의 깊은 맛

 

서울인더스트리가 제주 최초로 뉴욕 정통 스테이크를 선보일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사진)’를 오는 16일 서귀포에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미국 상위 3%에 해당하는 USDA 프라임 등급의 최고급 소고기에 제주 지역의 신선한 채소를 곁들인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의 스테이크는 일정한 온도와 습도, 통풍이 유지되는 자체 숙성실에서 포트그릴만의 기술과 노하우로 숙성돼 보다 풍부하고 깊은 맛이 더해진 부드러운 육질의 프리미엄 스테이크다.

스테이크 단일 메뉴 이외에도 싱글몰트 위스키의 맛과 향기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페어링 메뉴도 있다. 싱글몰트 위스키에 대한 조예가 깊은 직원들이 고객의 취향에 꼭 맞는 위스키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에선 아늑한 조명과 분위기 있는 음악, 창밖으로 보이는 서귀포항의 랜드마크 새연교를 배경으로 로맨틱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비즈니스 또는 파티 등 특별한 모임을 위한 프라이빗 룸도 있다.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수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며 마지막 주문은 오후 8시까지 받는다. 월요일부터 화요일은 휴무다. 주차 가능하며 발렛 서비스도 제공한다.

서울인더스트리 개요

포터하우스, 티본, 엘본 스테이크를 주메뉴로 하는 외식사업체다. 제주 최초의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를 선보일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를 16일 오픈한다.


조설 기자  seoljj@nate.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