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광주/전남
전남도, 2019년 SNS 서포터즈단 확대 모집

전라남도가 오는 2019년 도정 주요소식과 축제, 곳곳의 숨은 명소 등 다양한 소식을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전해줄 열정 가득한 ‘제5기 SNS 서포터즈단’을 모집한다.

‘전라남도 제5기 서포터즈단’은 신규 모집 23명, 2018년 활동한 제4기 SNS 서포터즈 중 25명, 시군 추천 22명을 포함해 총 70명으로 구성된다. 이는 올해보다 20명 늘어난 규모다.

신규 서포터즈 모집 기한은 12월 14일이다. 지원 자격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를 활발하게 이용하고, 도정에 관심이 많은 20세 이상 전라남도를 사랑하는 전 국민이다.

외국인도 5명을 모집한다. 해외 계정을 운영 중인 국내 거주 외국인으로, 언어 소통이 가능한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발자는 12월 26일 발표된다.

‘전라남도 제5기 SNS 서포터즈단’으로 선발되면 2019년 1월부터 12월까지 전남의 주요 정책, 관광명소, 문화, 축제, 각종 행사, 미담사례 등 도정 전반에 대해 홍보활동을 수행한다.

전라남도는 채택된 기사와 활동실적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한다. 또한 SNS 서포터즈증 발급, 우수 활동자 포상, 각종 문화·예술 공연과 행사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SNS 서포터즈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전라남도 누리집과 대표 블로그 등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담당자 이메일이나 팩스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라남도 대변인실 뉴미디어팀으로 전화하면 된다.


윤진성 기자  0031p@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