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관광
운암면 국사봉으로 해맞이 하러 오세요~무료 셔틀버스 운행, 신년맞이 불꽃놀이, 풍선 날리기 등 다체로운 행사 준비

임실군 운암면은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새해 첫날 옥정호 국사봉 전망대에서 해맞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10회째를 맞는 ‘국사봉 해맞이 축제’는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옥정호 순환도로와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물안개길과 붕어섬 등과 어울려 한폭의 수채화 같은 장관을 연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해 일출을 보기위해 찾아오는 관광객들의 안전과 편리를 도모하기 위해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위험요소를 예방하고자 안전요원을 곳곳에 배치했다.

행사를 주관한 운암면지역발전협의회 권호철회장은 “전국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국사봉 해맞이 축제에 약 5,000여명의 관광객들이 우리지역을 다녀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지역주민과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한 신년맞이 불꽃놀이 및 신년메시지 전달, 일출감상, 소망 풍선날리기, 먹거리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맘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심민 임실군수는 “그동안 AI(조류독감) 발생에 따라 2년동안 행사가 개최되지 않아 국사봉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큰 아쉬움 이었다며, 국사봉에서 힘차게 떠오르는 태양의 기운을 받아 새해 소원을 성취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