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농어업
무진장축협, 2018년도 농협중앙회 축산육성대상 수상 영예

무진장축협(조합장 송제근)은 지난 7일 농협중앙회 정례조회에서 2018년도 축산육성대상(전국1위)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최근 밝혔다.

농협중앙회는 전국 140여개 축협(품목축협 포함)중 지역의 축산물 유통판매사업 수행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조합원 실익 및 경제사업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3개 축협을 선정했으며, 실적평가 및 현지심사를 거쳐 그 중 가장 우수한 축협(대상)으로 무진장축협을 선정했다.

축산육성대상에 선정되면 중앙회장 상패 및 시상금 150만원을 수상하고, 무이자자금 10억원을 농협중앙회로부터 지원을 받게 된다.

지난 2018년 한 해 동안 무진장축협은 2017년 NH농협손해보험 연도대상 우수상, 장수한우 전국 한우능력평가대회 국무총리상 수상, 우수축산물브랜드(소시모)인증, 계통출하실적(음성공판장) 전국 2위를 수상하였다.원을 농협중앙회로부터 지원을 받게 된다.

송제근 조합장은 “무진장축협이 축산육성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우수 축산물 생산 및 판매를 위해 모두가 노력을 기울여준 덕분이며, 앞으로도 조합에서 적극적으로 나서 지역내 축산농가들이 고품질 축산물을 생산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면서 “또한 이마트등 대형판매장의 판매처 확대를 통해 모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고품질 축산물을 지속적으로 저렴하게 공급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