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연예
유리홀딩스 유인석 대표 아내 박한별까지 '관심폭발'
박한별-인스타그램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아내 박한별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

유인석은 배우 박한별의 남편이자 승리의 성접대 의혹 정황이 담긴 카카오톡 대화방의 핵심 인물로 알려졌다.

지난 14일 유인석은 가수 정준영과 빅뱅 멤버 승리와 함께 피의자 신분으로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유인석은 공인이 아니라는 이유를 들어 “포토라인에 서게 하면 출석하지 않을 것”이라는 입장을 전했지만 예정 시간보다 이른 시간 나타나 조사를 받았다.

이에 박한별의 SNS 계정에는 많은 네티즌들이 찾아가 인신공격에 가까운 비난을 쏟아냈다. 일부 누리꾼들은 최근 복귀해 작품활동에 돌입한 그의 활동에 우려의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그러나 이런 상황에서 박한별 소속사 측은 앞서 공식입장을 발표 후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또한 박한별 역시 비난의 댓글에 별다른 반응을 하지 않아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배우 박한별은 지난해 남편 유인석에 대해 애정을 표한 바 있어 더욱 더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박한별은 드라마 ‘보그맘’에 출연하던 중 임신 4개월차가 돼 간다며 임신과 결혼을 동시에 고백한 바 있다. 당시 박한별은 “마음이 아주 멋지신 예비아빠”라고 말하며 “이미 혼인신고는 마친 상태고 식은 우선 간단한 가족행사로 대신했는데 가능하다면 내년에 조용하게 예쁜 모습을 남기고 싶다”고 말했다.
 
배우 박한별은 지난 2002년 잡지 쎄씨의 표지모델로 데뷔, 구혜선, 남상미, 이주연과 함께 1기 5대 얼짱 중 한 명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배우 박한별은 남편인 유인석과 2018년 결혼했으며 4월 30일에 아들을 출산했다.

정연미 기자  kotrin3@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연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