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5월 중 일본 전역 투어 대세돌 '멋진 녀석들'
▲ 보이그룹 멋진녀석들 2019년 5월 오사카 공연 공지 /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9인조 모델돌로 알려진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재이, 동휘, 동인, 호령, 다운, 백결, 활찬, 한을, 의연)'이 12일 금요일 정오 타이틀곡 'DANG!'으로 컴백하면서 '뮤직뱅크' 출연이 확정되었다.

이들은 최근 음반 발매에 앞서 멤버별로 진행되는 9개 티저를 오픈하며 이슈가 되고 있으며,  tvn 드라마 출연, 화보 제작, 5월의 일본 공연부터 진행되는 해외 프로모션 등이 가시화되고 있다.
 

▲ 보이그룹 멋진녀석들 2019 4월 12일 싱글음반 발매 /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베트남을 비롯한 해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가운데 5월 2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오사카의 첫 프로모션 공연은 그동안 도쿄 중심으로 활동하던 '멋진 녀석들'이 일본 전역권 투어를 위한 전초전이 될 예정이다.

 
지난 11일 잠실 저스트 케이팝에서 음반 'TRIGGER' 발매 쇼케이스와 팬미팅이 열린데 이어 12일에는 '소리바다, 지니뮤직, 엠넷닷컴, 네이버' 등의 페이지를 통해서 이벤트 페이지가 오픈되며, 12시 정오를 기점으로 전 세계로 음원이 오픈된다.
 

▲ 보이그룹 멋진녀석들 2019 4월 12일 싱글음반 발매 /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멋진 녀석들'은 메이크 스타에서 진행, 400% 초과 달성이라는 이례적인 크라우드 펀딩에 힘입어 팬덤 '그레이스'의 결속을 다지는 등 최고의 컨디션으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피력했다.

 
국제 플랫폼을 추구하는 (주)디콘(DICON)의 이병하 대표는 "아홉 명의 멋진 녀석들은 이번 앨범으로 확연히 성장할 가능성이 보이고 해외 프로모션에도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고 언급했다.
 
한편 12일 음반을 발매하며 컴백하는 아이돌은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멋진녀석들(Great Guys), 원더나인(1THE9), 에스에프나인(SF9), 방탄소년단(BTS)으로 밝혀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강병준 기자  staff102bd@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병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