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국내
삼척 장미축제, 장미가요제 등 이벤트 '풍성'장밋빛 추억을 만들고 싶은 3인 이상 가족 대상 ‘로즈 포토북 이벤트’도 '눈길'
사진=삼척시

삼척시가 오는 5월 15일부터 5월 19일까지 삼척장미공원에서 진행하는 ‘2019 삼척 장미축제’에 풍부한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제3회 전국 천만송이 장미가요제’는 15일부터 100명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하며, ‘로즈 포토북 이벤트’ 참여 가족은 15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올해로 제3회를 맞이한 장미가요제 예선은 5월 18일, 본선은 5월 19일로 장미공원 메인무대에서 각각 펼쳐진다. 

 

▲제3회 전국 천만송이 장미가요제 참가자 모집 포스터/사진=삼척시


장미가요제의 대상 1팀 200만 원, 금상 1팀 100만 원, 은상 1팀 50만 원, 동상과 특별상 및 인기상 각각 1팀 30만 원과 상패가 수여되며, 본선 진출자에게는 참가비 20만 원을 지급한다.

또한, 장미공원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장밋빛 추억을 만들고 싶은 3인 이상 가족을 대상으로 ‘로즈 포토북 이벤트’ 참여 가족을 모집하고 있다. 

사전신청과 심사를 통해 4팀 내외로 선발하며, 가족 티셔츠를 입고 삼척 장미공원에서 사진을 촬영하게 되며, 참여가족에게는 기억에 남을 가족 티셔츠와 촬영사진이 담긴 디자인 포토북과 4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한편, 삼척시는 장미축제를 한층 품격 있고 체계적인 축제로 만들고자 올해 2월 민간축제전문가인 한길우씨를 총감독으로 위촉해 짜임새 있는 구성과 내실을 도모하고 참여형 콘텐츠를 중심으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정태수 기자  jts196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태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