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
제주항공 '중대발표' 왜 이러나?
제주항공 홈페이지

제주항공이 '중대발표' 한다고 하면서 사실은 노이즈마케팅이었던 것으로 드러나 빈축을 산다.

일부에서는 지난 13일 청주로 가려던 제주항공 여객기에 승객이 잘못 탑승해 항공기가 활주로를 향해 가다가 탑승장으로 되돌아오는 이른바 ‘램프리턴’ 사건을 덮기 위한 ‘물타기’ 아니냐는 의혹도 일고 있다.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제주항공은 램프리턴에 대해 정확한 원인 규명과 재발 방지 대책으로 소비자의 불안감을 해소하는 게 우선이지 수백 명 승객의 목숨을 담보로 하는 이런 노이즈마케팅을 할 때가 아니라는 지적이다.

제주항공은 14일 오전 9시부터 '제주항공 중대발표'를 검색해 하단 럭키박스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오는 15일 오전 11시50분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31일 제주항공 새소식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고 개별통보도 이뤄진다.

럭키박스의 퀴즈는 '제주항공이 국내 몇 개의 공항에서 출발할까요?'다. 정답은 '제주항공 국내 8개 공항’이다.

경품은 청주, 대구, 무안, 부산 출발 국제선 왕복항공권이며 15명 한정이다. 하지만 '제주항공 중대발표'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5위 이상을 달성하면 항공권 15매를 추가 추첨한다.

단, 이벤트에 해당하는 노선이 청주, 대구, 무안, 부산 등 지방 공항 출발이라는 점은 주의해야 한다.

제주항공은 해당 추첨 결과와 별도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BC카드 전용 청주, 대구, 무안, 부산 출발 국제선 왕복 2만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정연미 기자  kotrin3@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연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이게언론 2019-05-14 13:29:28

    뭐언론사가 밥먹고할일없나?
    남회사 마케팅하는거 갖구 시비나붙고
    이린 이름의 언론사는 주로 뭘 어터케 다루는곳인지
    궁금해요 누가좀 갈켜줘봐요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