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전북
완주군, 박찬기 주무관 행안부장관 표창완주산업단지사무소 근무, 상수도 효율적 운영 공로 인정받아

완주군, 박찬기 주무관이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여받았다.

13일 완주군은 산업단지사무소(소장 유원옥) 용수팀에 근무하는 박찬기 주무관이 지방공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표창은 행정안전부가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경영 및 정부정책 이행도, 공기업 발전 기여도, 혁신 정책 추진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여한 것으로 박 주무관이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박 주무관은 6개종 110여개 용수시설물에 대한 신설 및 교체 작업을 추진해 상수도 등 시설물의 효율적인 운영관리 및 안전관리를 도모한 공을 인정받았다.

또한, 취수장 노후 설비 등을 교체해 맑은 물 공급을 위한 깨끗한 상수원수 확보 와 안정된 정수생산 공급에 기여했다.

특히 고지대에 위치한 회사가 공업용수 및 생활용수 출수불량이 있었음에도 불편을 감내하고 있자 박 주무관은 상수도관망 기술진단 용역을 실시해 이를 완전 개선해 완주산업단지 내 입주 회사들에게 행정적 신뢰감을 제고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찬기 주무관은 “앞으로도 찾아가는 용수업무를 추진해 상생·동행하는 산단 분위기를 조성하고, 지역의 균형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