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레저
마도로스, ‘대광어 배낚시대회’ 개최5월 23일~6월 23일 충남 보령 오천항, 영흥도 진두선착장에서 개최

 

전국배낚시 예약플랫폼 마도로스(대표 조맹섭)는 전국 낚시인을 대상으로 제1회 마도로스 낚시대회 ‘대광어를 잡아라!’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마도로스가 주최하고 마도로스옹진, 마도로스보령이 주관하는 이번 낚시대회는 5월 23일부터 6월 23일까지 1차(5월 23일~6월 6일), 2차(6월 7일~6월 23일)로 나뉘어 한달동안 충남 보령 오천항과 인천 영흥도 진두 선착장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마도로스 직영 선박 박찬호, 계좌번호, 마도로스 2호, 카진호, 잭팟호 총 5대에 나눠 탑승한 뒤 서해 바다로 나가 대광어 낚시대회에 참여하게 된다.

대회 참가비는 10만원이며 선비와 중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대상 어종은 광어로 낚시 방법은 제한이 없다.

대회 수상자에게는 회차별로 1등 100만원(1인), 2등 50만원(2인), 3등 무료 승선권(3인)을 지급한다.

낚시 예능 TV 프로그램 ‘도시어부’, ‘전설의 빅피쉬’의 영향으로 낚시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전국의 배낚시 예약 플랫폼 마도로스는 2018년에 전년대비 200% 가량 성장했으며 올해 1~4월 거래액은 작년 동기 대비 40% 가량 증가했다.

마도로스의 조맹섭 대표는 “올해 아웃도어 업체들이 꼽은 키워드가 ‘낚시’인 것을 보면 과거 중장년층들의 전유물이었던 낚시가 최근엔 20~30대 젊은 직장인과 가족형 레저 문화로 확산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며 “낚시인들을 위해 처음으로 낚시대회를 기획했으며,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낚시인들을 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참가 접수는 마도로스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접수 가능하다.

마도로스 개요

마도로스는 배낚시 예약 플랫폼 기업으로 대한민국 500여척의 낚시배와 제휴하여 배낚시 예약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래에는 대한민국 100개의 항구에 직영선박을 운영하여 항구를 디자인 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정연미 기자  kotrin3@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연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