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국내
2019 진안홍삼축제 성공기원 D-100 행사 ‘가즈아~!’오는 20일 진안고원길 달빛걷기 행사도 예정

진안군은 2019 진안홍삼축제 D-100일을 맞아 성공을 기원하고 다짐하는 행사를 가졌다.

지난 5일 마이산 북부 일원에서 ‘여름을 여는 1004콘서트 樂’ 콘서트와 함께 진안홍삼축제 D-100 성공기원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진안홍삼축제추진위원회 30여명을 비롯한 진안홍삼연구소, NH농협진안군지부, 축제해설사, 전북인삼농협, 여성단체협의회, 홍삼한방센터상인회, 홍삼한방클러스터사업단, 진안군청 공무원 등 각 분야에서 축제를 준비하는 관계자들과 콘서트에 참여한 주민, 관람객까지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붉은 홍삼축제 티셔츠를 입고 진안홍삼축제가 대한민국 대표 건강축제를 넘어 세계적인 축제로 발전하기를 기원하였다.

행사는 축제 성공기원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는 포토존을 시작으로 카드섹션, 인사말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어 성공기원 행사와 여름을 여는 1004콘서트에 참석하신 1500여명 모두가 축제를 함께 준비하는 마음으로 ‘우리 함께해요’라는 구호를 제창하며 성공기원 이벤트 행사가 막을 내렸다.

유경종 홍삼축제추진위원장은 “진안홍삼축제 성공기원 행사에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하다”며 “대한민국의 대표 건강축제로 자리매김한 진안홍삼축제가 세계적인 축제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으며 앞으로도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9 진안홍삼축제는 오는 10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마이산 북부일원에서 개최된다.

이와는 별도로 청량한 고원, 진안고원을 배경으로 여름밤의 걷기여행 ‘2019 진안고원길 달빛걷기’가 오는 7월 20일(토) 밝은 달빛 아래 진행된다.

 

달빛걷기는 진안만남쉼터에서 진안천을 따라 생태습지원에 이르는 5㎞를 걷게되며, 고원의 맛 가득한 도시락과 시원한 막걸리 등 지역먹거리를 나누고, 아름다운 달빛노래와 함께 한다.

진안사람을 비롯해 누구나 함께 할 수 있으며, 도착지에서 출발지 이동은 버스를 이용한다.

(**도시락은 현장접수한 350명에 한해 제공된다)

(**우천시 당일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일시. 7/20(토) 늦은 6시 ~ 9시

◯ 공간. 진안만남쉼터(등선교) ~ 진안천 ~ 생태습지원 5㎞

◯ 인원. 400명

◯ 내용. 달빛아래 진안고원길 걷기, 지역먹거리 나누기, 달빛노래

◯ 주최/주관. 진안고원길

◯ 후원. 복분제국, 일토씨앤엠

◯ 문의. 433-5191 진안고원길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