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전북
익산 육아종합지원센터, 여름방학 특강 진행영유아 방학 특강·부모 대상 프로그램 동시 진행

익산시 육아종합지원센터는 방학을 맞이한 영유아들이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오는 오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닷새 동안 다채로운 여름방학 특강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영유아를 위한 특강프로그램은 아동요리와 팥빙수 그릇만들기, 방송댄스, 얼음퍼포먼스, 보드게임 등으로 구성됐다.

영유아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님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동시에 무료로 진행된다.

진행 프로그램은 용돈봉투 만들기와 방송댄스, 홈케어 피부관리 방법, 피크닉도시락 만들기, 아로마 롤스틱 만들기 등이다.

특히 부모 프로그램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재능기부로 이뤄져 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헌율 익산시장은“육아가 즐겁고, 아이가 행복한 도시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교육을 계기로 부모님들은 자기개발의 시간을 통해 에너지를 충전하고,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여름방학의 추억이 더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접수는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현장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childcare.iksan.go.kr) 또는 전화(063-859-4765)로 문의하면 된다.

박용섭 기자  smartk201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용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