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국내
'여름날의 낭만' 삼척해변 버스킹 공연

 

사진=삼척시

삼척시는 차별화된 버스킹 공연으로 다시 찾고 싶은 여름휴가지로 피서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삼척해변 낭만 버스킹 - 한여름밤의 꿈’을 선보인다.

‘삼척해변 낭만 버스킹’은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주말(토, 일) 저녁 총 8회, 삼척해변 광장 버스킹 존에서 진행한다.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뉴트로 감성음악’으로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라디오 공개방송 형식으로 버스킹 공연을 마련했다.

MBC강원영동의 ‘산골음악회’와 `보라보라` 프로그램의 메인 MC 설D로 활약 중인 ‘조설규’씨가 메인DJ로, 015B 객원보컬, 레드 플러스의 보컬로 활동한 조성민이 고정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번 주말 공연은 7월 20일(토)과 21일(일) 각각 오후 7시에 진행되며, 플라워의 ‘고유진’씨가 초대가수로 초청되어 아름다운 삼척 여름해변을 배경으로 멋진 공연을 펼친다.

‘2019 ENJOY 썸 페스티벌’이 열리는 27일과 28일 주말은 한 주 쉬고 8월 첫째주 주말부터 버스킹 공연이 진행되며 8월 17일과 18일 공연에는 토이의 객원보컬로 활약한 ‘김형중’씨를 초대하여 아름다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삼척시는 지난 해 강원도의 신관광육성정책의 일환으로 진행한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도비 1억원과 시비 1억원 등 총 2억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아 삼척해변에 상설 버스킹 존 설치사업을 지난 6월 완공하였다.

삼척시는 해수욕장 개장 및 버스킹 존 오픈기념으로 지난 7월 12일 특별공연을 진행하였으며, 이번 한여름밤의 꿈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앞으로도 특별공연과 지역 문화예술단체와 동아리 등의 신청을 받아 상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정태수 기자  jts196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태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