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국내
송가인·백지영 보고싶다면 8월 6~10일 해남 한여름밤 문화축제

송가인·백지영이 보고싶다면 오는 8월 6~10일 해남으로 가보자.

전남 해남군은 8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군민광장에서 '2019 땅끝 한여름밤의 문화축제'를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매일 오후 7시30분부터 펼쳐지는 이번 축제에는 송가인, 백지영, 코요태 등 유명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

또 가요콘서트와 뮤지컬 갈라쇼, 최신 개봉영화 야외상영 등이 행사 기간 내내 계속된다.

전통무용, 판소리, 직장인 밴드, 통기타 공연 등 지역 예술인 무대와 다양한 창작 동아리의 즐길거리도 마련된다.

첫날인 8월6일은 배우 원기준의 사회로 뮤지컬 배우 최정원&데파즈의 갈라쇼와 함께 이태원(명성황후), 박혜미(마틸다), 가수 박영미, 테너 류하나, 소프라노 남라헬, 팝핀 그룹 애니메이션 크루가 출연해 수준높은 무대를 선보인다.

축제의 하이라이트가 될 7일에는 송가인(미스트롯)과 백지영, 두리(미스트롯), 나건필 등이 출연하며, 8일에는 개그맨 배동성의 사회로 가수 코요태, 서문탁, 박상철, 최유나 등이 출연해 열기를 이어간다.

9일과 10일 이틀간은 최신 개봉영화를 무료로 상영한다. 9일은 오후 7시, 10일은 오후 3시와 7시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상영할 예정이다.

명현관 해남군수는 "무더운 여름철, 야외에서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주민들이 함께 열대야를 이길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성표 기자  ghd0700@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