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전북
김제 지평선 국제 쌀포럼 비즈니스 매칭 상담회 추진김제쌀 판매 확대 및 인지도 제고 목적

김제시(시장 박준배)는 김제 지평선 국제 쌀포럼 기간중에 국내외 바이어 초청을 통해 김제쌀 판매를 확대 및 인지도 제고를 위해 비즈니스 매칭 간담회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비즈니스 매칭은 9.30부터 10.1일까지 2일간 국립청소년농생명센터 2층에 상담회의장을 마련할 계획이며 초청대상은 국내·외 대형유통업체 바이어와 현재 거래중인 바이어를 초청하여 김제쌀 및 쌀가공제품의 우수성 홍보, 향후 판매계약 실현을 비롯해 그간 쌀 유통에 대한 고마움을 표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하였다.

쌀포럼 행사 주관업체인 김제시농업인단체연합회(대표 류정기)는 초청한 많은 국내외 바이어에게 김제시 관광투어와 지평선축제 체험 기회 제공, 관내 RPC 및 주요 가공식품 생산업체의 고품질 생산시설 견학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9.30.~10.2.(3일간) 개최되는 김제 지평선 국제 쌀포럼은 미국, 중국 등 해외연사를 비롯해 국내대학 저명교수들의 학술회의를 비롯해 비즈니스 상담회, 전시홍보판매관 운영 등을 통해 쌀의 가치와 중요성을 모든 국민이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용섭 기자  smartk201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용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