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전북
올해는 놓치지 마세요! 지평선 하늘을 나는 '두시&날자'- 2년 연속, 공군 블랙이글스 에어쇼 지평선 하늘을 수놓는다

김제시(시장 박준배)는 제21회 김제지평선축제 기간 중 오는 10월 3일 9시 30분/14시, 6일 14시에 세계 최고 공군 블랙이글스의 에어쇼 ‘두시&날자’가 펼쳐진다고 밝혔다.

이번 블랙이글스 에어쇼 ‘두시&날자’는 작년 전라북도 내 처음으로 보여준 이후 올해도 김제지평선축제 개최를 축하하는 의미에서 블랙이글스 전 기종 풀 디스플레이(Full Display)로 조직적인 팀워크와 고도의 비행기량을 선보이며 23분간 지평선 하늘을 수놓는 멋진 장관을 연출한다.

특히, 올해는 관광객이 제일 많이 찾는 휴일, 10월 3일(목) 2회(9시30분 사전비행, 14시 실제비행) 10월 6일(일) 1회(14시 실제비행) 에어쇼 실시로 파란 지평선의 하늘을 화려하게 비행하는 모습을 보이며 대한민국 글로벌축제 김제지평선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에게 평생 잊지 못할 가을날의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창공을 가르는 8대의 항공기를 편대로 구성 된 특수비행팀인 블랙이글스는 10월 3일 16시 중앙광장에서 팬사인회를 활짝 열어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계획이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세계 최고 공군 블랙이글스가 우리 지평선의 하늘을 나는 모습을 관광객과 함께 볼 수 있다는 것에 감사드린다. 보다 많은 관광객이 우리 축제장을 방문해 멋진 장관을 같이 관람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대한민국 글로벌 축제인 제21회 김제지평선축제는 9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10일간, 벽골제 일원에서 대한민국의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110여개의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관광객에게 잊지 못할 낭만과 추억을 선사 할 예정이다.

박용섭 기자  smartk201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용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