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
고창군, 경찰청장기 실업유도선수권대회서 금빛돌풍개인전서 금1(하주희) · 은2(서수빈·엄다현), 단체전 금메달..“여자유도절대강자”

고창군청 소속 여자 유도부가 지난 8~10일, 경기도 양평군 용문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2019 경찰청장기 전국실업유도선수권대회’에서 여자유도 절대강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경찰청장기 실업유도 선수권대회

군 소속 여자유도부는 단체전 결승에서 내리 한판 승부의 저력으로 정상에 우뚝 서는 한편, 개인전에서도 하주희(-52kg)선수가 금메달을, 서수빈(-57kg)과 엄다현(+78kg) 선수가 은메달을 각각 거머쥐는 기량을 발휘하였다.

  경찰청장기 실업유도 선수권대회

고창군은 지난 2009년 직장운동경기부 유도 실업팀을 창단한 이후 올해 전력보강을 위해 우수선수를 영입하면서 금년 상반기 5개의 대회에 출전하여 개인전 12개, 단체전 3개의 메달을 획득하였으며, ‘2019 경찰청장기 전국실업유도선수권대회‘ 에서도 우수한 성적으로 영예로운 매달을 추가하게 된 것이다.

경찰청장기 실업유도 선수권대회

홍기문 경지지도자는 “군민들의 뜨거운 응원에 힘입어 올 시즌 초반부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훌륭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꾸준히 훈련에 매진 해 남은 하반기 전국체전 등의 대회에서도 더욱 향상된 기량을 뽐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세호 기자  see6589@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세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