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국내
김제시티투어버스 시동걸고 첫 출발!!- 시티투어버스타고 김제 한바퀴 돌아보세요!

김제시(시장 박준배)는 특색있는 관광지를 손쉽게 둘러볼 수 있는『김제시티투어버스』가 지난 15일 첫 운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날은 시티투어버스 온라인 예약시스템을 통해 사전 접수한 34명의 관광객이 탑승하여 금산사, 벽골제, 아리랑문학마을을 돌아보는 농경문화코스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버스에 함께 탑승하여 일일투어를 책임진 문화관광해설사의 맛깔난 설명은 관광객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김제시티투어버스의 첫 출발을 기념하는 의미로, 아리랑문학마을에서 박준배 김제시장이 관광객들과 일일이 악수를 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뜻깊은 환영식을 가졌다.

이날 투어에 참여한 최모 관광객은“김제의 주요 관광명소를 손쉽게 다닐 수 있어 좋았고, 무엇보다도 문화관광해설사의 재미난 해설에 시간가는 줄 몰랐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강신호 문화홍보축제실장은“앞으로 더많은 관광객들이 불편함 없이 김제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제시티투어버스는 5명 이상 사전예약이 되었을 경우 매일 운영할 예정이며, 인터넷 예약 사이트(http://www.gimje.go.kr/citytour) 또는 전주투어MBC(☎220-8200), 김제시청 문화홍보축제실(☎540-3324)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박용섭 기자  smartk201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용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