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2019 한국-벨라루스 친선문화축제 열린다전주시 홍보대사 비보이그룹 라스트포원 벨라루스 초청공연

한국과 벨라루스의 친선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문화행사 친선문화축제가 오는 12(토)일 17시 벨라루스 민스크 MAZ문화회관에서 개최된다.

주벨라루스대한민국대사관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전주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비보이 그룹인 사단법인 라스트포원(대표 조성국)이 초청되어‘한국인의 혼’을 주제로 한 작품과 다양한 라스트포원의 전매특허 비보이 갈라쇼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벨라루스 K-Pop Festival 1위 우승팀인 Savvy를 비롯한 K-Pop 댄스팀 YEHET, ML9, K19, OK팀도 참여한다.

한편 라스트포원 조성국 대표는‘벨라루스 비보이팀인 Conquistador팀과 함께 합동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 공연을 통해 양국 간의 문화교류를 통한 상호우호 증진에 기여함과 동시에 대한민국 비보이들의 우수성을 다시한번 알리계 되는 계기가 될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10.13(일) 14시에는 라스트포원의 워크숍이 열린다.이번 워크숍은 벨라루스 현지 K-Pop 댄스 동호회 및 비보이 동호회가 참여할 예정이며 라스트포원과 춤을 통해 상호교류 하는 시간을 갖고 한국 문화와 전주시에 대해서도 홍보할 예정이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