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전북
2019 제3회 Forever 임실음악축제 개최-임실문화원에서 주민과 함께하는 가을 연주회

임실군(군수 심민)이 후원하고 한국음악협회 임실지부(지부장 이동성)가 주최한 2019 Forever 임실음악축제가 29일 임실문화원에서 지역 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이날 축제는 지난 2016년 음악을 사랑하는 26명의 회원을 시작으로 창립한 음악협회가 어느덧 100명이 넘는 회원수를 달성한 것을 기념하고, 포에버(Forever)의 뜻 그대로 회원들과 임실군민들 모두 영원히 음악을 사랑하고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하는 시간이 되었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한국음악협회 임실지부 이동성 지부장은“오늘 행사는 올 한해 음악협회 회원들이 다양한 공연을 진행하면서 성장한 모습을 보여줌과 동시에, 군민들에게 받은 사랑에 감사하는 무대”라고 전했다.

특히, 심민 군수는“깊어져가는 가을정취에 맞는 다채로운 음악을 준비하여, 군민들에게 바쁜 일상 속 잠시 잊고 있었던 여유와 낭만을 찾는 시간이 된 거 같다”며, “내년에도 음악을 사랑하는 군민들의 마음을 대표하는 음악협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음악축제는 다음달 11월 29일에 같은 장소에서 제2차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백종기 기자  baekjk0@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