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축제맛집
장수레드푸드 『가을음악회』- 농특산물 직거래 및 푸드체험의 즐거움을 만끽하세요~

오는 2일 장수군 대표 농촌테마공원인 누리파크에서 장수레드푸드 가을음악회가 화려하게 개최된다.

31일 장수군에 따르면 이번 가을 음악회는 오전 10시부터 버스킹 공연을 시작으로 240만 팔로워를 기록하고 있는 ‘BJ 창현 거리노래방’, ‘BJ 기뉴다’와 장수군 농특산물을 소개하며 진행하는 먹방라이브, 미스트롯 출신 인기가수 ‘숙행’ 공연 등이 열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및 시음·시식 이벤트와 어린이들을 위한 무료 체험공방들도 열려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푸드체험장에서는 화덕피자 만들기 체험을 50가족 한정 1만원 체험이벤트가 진행되며 전문 쉐프가 장수 레드푸드 농산물을 이용한 요리시연 및 무료 시식행사도 펼쳐진다.

이밖에도 장수군자원봉사센터 주관 ‘아나바다 행복 나눔 장터’와 전라북도 육아종합지원센터 및 장수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준비한 ‘이동식 놀이교실 프로그램’ 및 ‘공동육아나눔터 가족캠프’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장수누리파크가 앞으로 장수군의 관광, 체험의 메카가 될 수 있도록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관광활성화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백종기 기자  baekjk0@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김정수 2019-11-02 15:39:54

    백종기 기자님 덕분에 좋은 정보 많이
    접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부탁드립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