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전북
내장산 골프&리조트, 핸드볼 꿈나무 응원정읍시 핸드볼협회에 차량 기탁, 정일여중 선수단 차량으로 활용 예정
정읍시는 지역 내 기업인 내장산 골프&리조트(대표 김호석, 김은정)가 지난달 27일 정읍시 핸드볼협회(회장 유삼석)에 차량 1대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정읍 내장산 골프&리조트, 정읍시 핸드볼 꿈나무를 응원

시청광장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유진섭 시장과 김은정 내장산 골프&리조트 대표, 정읍시 핸드볼협회 회장과 임원진, 핸드볼 선수단 등이 참석해 뜻깊은 자리를 함께 했다.

이번에 기증받은 차량은 3천200만 원 상당의 승합차량으로 정일여중 핸드볼부 선수들의 훈련과 대회 출전 등을 위해 쓰이게 된다.

정읍 내장산 골프&리조트, 정읍시 핸드볼 꿈나무를 응원

김은정 대표는 “정일여중 핸드볼 선수들이 차량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기증하게 됐다”며 “선수들이 운동에만 매진해 좋은 성적을 거두어 학교는 물론 정읍시의 위상을 드높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진섭 시장은 “내장산 골프&리조트가 핸드볼 발전과 어린 선수들을 위해 통 큰 기부를 해줘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정일여중 핸드볼 선수단도 “앞으로 연습을 더욱 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한편, 내장산 골프&리조트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과 물품을 후원하고 차량 지원을 하는 등 사회공헌에 앞장서 오고 있다.

이세호 기자  see6589@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세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