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IT/과학
경남콘텐츠기업육성센터, ‘콘텐츠 투자유치 스타터-크라우드펀딩’ 참가기업 모집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주최, 인트윈 주관 ‘콘텐츠 투자유치 스타터-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에서 크라우드펀딩 진행을 원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9일까지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콘텐츠 투자유치 스타터 지원사업은 경남 소재 콘텐츠 기업의 초기 자본 확보 및 원활한 시장진출 도모를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다. 본 사업에 참여하게 될 시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을 위한 교육, 멘토링, 콘텐츠 제작 등 전 과정에 걸쳐 지원받을 수 있다.

세부 지원 사항으로는 △크라우드펀딩 교육 및 온·오프라인 멘토링 △스토리페이지 첨삭 및 디자인 지원 △사진 영상 촬영 및 제작 △온라인 마케팅 지원 △후속 투자 유치 및 판로 개척 연계 지원 등이 있다. 멘토링을 통해 기업에게 알맞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을 추천하여 플랫폼에 맞는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2단계의 선발 과정을 거쳐 선발된 참여기업에게는 모든 과정이 무료로 지원된다.

이와 관련하여 12월 6일에 특강 및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특강은 창원에 위치한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크리에이티브 라운지에서 14시부터 16시 반까지 진행된다.

특강의 연사는 업드림코리아의 이지웅 대표로 세종여권케이스, 유닛백, 착한 생리대 산들산들로 총 10억 이상의 펀딩을 달성한 크라우드펀딩계의 전문가이다.

특강뿐만 아니라 사업 지원사항에 대한 설명과 참가자들간 네트워킹 파티도 준비되어 있으며, 사전신청자에게는 에어팟 2세대, 빕스 이용권 등 경품 추첨기회도 주어진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링크(http://bit.ly/35Rv0sd)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콘텐츠 투자유치 스타터-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의 참가대상, 모집 및 선발 일정 등 자세한 공고 내용은 온오프믹스 사이트 및 경남문화예술진흥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남문화예술진흥원 개요

문화예술은 삶의 가치를 높이고 미래 희망을 만들어가는 가장 소중한 가치이다.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은 문화의 가치를 존중하는 사회를 위해 문화로 행복한 경남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역문화 공공서비스기관으로서 도민과 문화예술인에게 기여하는 것이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 가야 할 길이라고 생각한다. 자유로운 창작과 풍성한 문화예술적 감성을 위해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문화행정으로 진흥원의 위상과 역할을 높여 나가겠다.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 공공서비스기관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소통과 참여의 길을 활짝 열 것이다. 완전히 새로운 경남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이 길이 문화예술인을 비롯한 경남도민 여러분과의 행복한 동행이 되기를 희망한다.


강인구 기자  yosanin@icolud.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인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