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
무안군, 제3회 유소년 풋살대회 성황리 개최34개 팀 300여 명 참석 열띤 경기 펼쳐

 

 

무안군 축구협회(회장 류대호)는 지난 14일 무안군 현경면 스포츠파크에서 ‘제3회 무안군 유소년 풋살대회’를 개최했다고 최근 밝혔다.

축구협회는 풋살 경기를 통한 선의의 경쟁으로 학업에 지친 초등학생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미래사회의 주역으로 자랄 수 있는 꿈을 키워주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날 대회는 무안군지역 및 인근 목포지역의 유소년축구팀까지 34개 팀 300여 명이 참석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특히, 영하의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무안스포츠파크의 보조축구장을 가득 채운 가족과 친지들의 응원이 이어져 열기를 더했다.

경기결과 ▲6학년 우승팀은 SHFC, 준우승팀은 무안스포팅FC ▲5학년 우승팀은 SHFC, 준우승은 무안리틀드래곤즈FC ▲4학년 우승팀은 SHFC, 준우승은 무안삼향FC ▲3학년 우승팀은 SHFC, 준우승은 무안스포팅FC ▲1~2학년 우승팀은 무안스포팅FC, 준우승은 SHFC팀이 차지했다.

김산 무안군수는 "학업에 지쳐있는 학생들이 축구를 통해 심신을 단련하고 강인한 체력과 건강한 마음을 길러 앞으로 무안군을 전국적으로 널리 알리고 우리나라의 큰 기중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정운 무안군의회 의장 및 김대현 무안군의원도 "앞으로 무안군 유소년 축구의 발전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며 격려했다.

한편 , 무안군 유소년축구팀은 지난 10월 23일 출범하여 축구전문 감독 및 코치 3명을 두고 체계적으로 축구를 지도하고 있으면 가입을 원하는 초중고학생 및 학부모는 무안군 축구협회(☎010-9222-4860)에 문의하면 된다.

강성섭 기자  k01024771144@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성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