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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그룹 파리바게뜨,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 300만개 판매 돌파출시 이후 300만개 판매…에펠탑 높이 1,800배, 롯데월드타워 높이 970배

SPC그룹(회장 허영인)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이탈리아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해 선보인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 시리즈가 3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지금까지 판매된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를 수직으로 쌓아 올리면 에펠탑 높이(300m)의 약 1,800배, 롯데월드타워(555m)의 약 970배에 이른다.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의 인기 비결은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이탈리아산(産) 프리미엄 밀가루, 미네랄 함량이 높은 천일염, 엑스트라 버진 등급의 올리브 오일 등 엄선된 최고급 원료를 사용하고 오랜 기간 축적된 파리바게뜨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이탈리아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해낸 점을 꼽는다.

파리바게뜨는 다양한 포카챠를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다. △이탈리아 전통 방식의 소시지 ‘살시챠(salsiccia)’를 가득 넣고 체다, 모짜렐라, 고다, 스위스 등 4가지 치즈를 더해 깊고 풍부한 맛과 풍미가 살아있는 ‘살시챠 포카챠’ △ 모짜렐라 자연치즈와 오븐에 구운 드라이 토마토, 생(生)바질 등을 올려 풍미를 더한 ‘모짜렐라 포카챠’ △얇아서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불고기를 포카챠에 올려 한국의 식재료를 재해석한 ‘바싹 불고기 포카챠’ △포카챠 위에 탱글한 새우살과 4가지 치즈, 드라이 토마토를 더해 새우 특유의 풍미와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쉬림프 토마토 포카챠’ 등이다.

한편,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 제품들은 바삭하고 담백한 빵과 짭조름한 토핑이 와인과 좋은 마리아주(mariage, 술과 음식의 궁합)를 자랑해 깐깐한 입맛의 와인 애호가들이 즐겨 찾는 안주로도 각광받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엄선된 고급 원료를 사용하고 파리바게뜨의 응집된 기술력을 적용한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는 식사용은 물론 와인 안주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원료를 적용한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 시리즈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최은영 기자  bestedu77@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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