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축제맛집
삼겹살데이 맞아 돼지고기 먹어볼까
사진=-한돈자조금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풍성한 돼지고기 먹기 이벤트가 실시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3일 삼겹살데이부터 오는 15일까지 한돈인증점과 연계하여 ‘한돈과 미나리가 함께하는 건강지킴이 나눔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하는 한돈인증점 263개소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한돈 주메뉴 주문 시 1인분당 2000원을 할인하며, 주메뉴 2만원 이상 주문 시에는 1인분당 4000원을 할인한다.

행사기간 내 한돈인증점을 찾는 소비자에게는 삼겹살에 건강하게 곁들일 수 있는 미나리를 무료 제공한다. 제철을 맞은 미나리는 식욕을 북돋아 주고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여 삼겹살과 함께 굽거나 쌈을 싸 먹기 좋은 대표적인 이색 식재료다.

온라인 상에서도 삼겹살데이를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한돈몰에서는 이달 말까지 ‘한돈 삼겹살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삼겹살 포함 기획상품을 정상가 대비 50% 특가 할인판매하며, 추첨을 통해 500명의 구매자에게 오뚜기 진짜쫄면 멀티팩과 오뚜기 삼겹살양파절임소스를 증정한다.

더불어 쿠팡, 마켓컬리, SSG에서도 한돈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쿠팡과 마켓컬리에서는 삼겹살을 비롯한 한돈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오는 4일 오전 7시까지이며, SSG와 마켓컬리는 삼겹살데이 당일까지 진행한다.

정연미 기자  kotrin3@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연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