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국내
트렉스타‧부산관광공사 ‘부산 5대 트레킹 썸머 챌린지’ 인증 이벤트
사진=트렉스타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코로나19로 새롭게 변화한 여행 트렌드에 맞춰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 5대 트레킹 썸머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8월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스는 영도 절영해안산책로, 송정 갈맷길, 황령산, 장산, 금정산으로 부산의 산과 바다를 품은 대표 힐링 트레킹 코스이다. 코스 주변에는 부산의 야경 명소, 감성 카페, 영화 촬영지, 주요 관광지 등과 연계돼 있어 트레킹 이후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트렉스타는 아웃도어 인구의 증가에 따라 바캉스 시즌 여행인구가 집중되는 부산에서 ‘부산 5대 트레킹’ 코스를 개발한 부산관관공사와 함께 여름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이벤트는 기존 부산 5대 트레킹 코스에 여름 대표적 트레킹 코스인 이기대 해안산책로(Summer Special)를 추가한 ‘부산 5대트레킹 썸머 챌린지’ 코스를 인증하면 된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트레킹 코스 인증 장소에서 하이파이브 자세로 인증사진을 찍고 에코트레킹 문화에 필(必)환경 트렌드 확산을 위하여 진행했던 ‘We Care Busan’ 캠페인 사전 이벤트 경품인 ‘We Care 부산 클린백’으로 환경보호 하는 사진 또는 동영상을 인증 후 해시태그(#부산5대트레킹챌린지 #트렉스타 등)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게시하면 된다. 

챌린지 인증 이벤트에 선정된 분은 부산 트레킹 썸머 챌린지 인증 와팬(300명), 트렉스타 752 티셔츠(30명), 트렉스타 고어텍스 서라운드 109 트레킹화(10명)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트렉스타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부산관광공사가 운영하는 공식 SNS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여름이 일찍 찾아오면서 이를 만끽하고자 하는 아웃도어 고객들이 늘고 있어,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이를 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생활 속 거리두기 안전 수칙을 지키면서 부산의 산과 바다를 통해 평소 답답했던 마음을 날려 보낼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백태윤 선임기자  pacific100@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태윤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