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제 해외
싱가포르관광청, 썸싱 푸드 페스티벌 2주간 개최

 

싱가포르관광청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싱가포르와 함께 하는 여름(Summer with Singapore), 썸싱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발표했다.

음식을 테마로 한 이번 ‘썸싱 푸드 페스티벌(SUMMSING Food Festival, Summer with Singapore Food Festival)’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미식 향연이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에 진출한 여러 싱가포르 F&B 브랜드와 협력하여 기획되었으며, 한국과 싱가포르의 외교관계 수립 45주년을 기념한다. 국내 입점한 싱가포르 F&B 브랜드들은 45년간 다져온 양국 관계를 기념해 ‘45’라는 숫자를 주제로 폭넓은 할인과 다양한 특별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행사는 싱가포르관광청이 썸싱 이벤트로 선보이는 두 번째 프로젝트이다. 첫 번째로 펼쳐진 썸싱 이벤트는 지난해 8월 나흘간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3개 장소에서 싱가포르와 한국 엔터테이너들의 퍼포먼스, 싱가포르 영화 상영회,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코로나19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시기에 싱가포르관광청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싱가포르의 맛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이번 푸드 페스티벌은 다양한 싱가포르 음식들을 통해 한국에서 싱가포르를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썸싱 푸드 페스티벌에는 비첸향, 디저트 머라이언 카페, 점보씨푸드, PS. 카페, 야쿤 카야 토스트까지 총 5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비첸향은 포크, 칠리포크, 비프로 구성된 싱가포르 시리즈 세트를 25% 할인된 가격인 4만5천원에 선보일 예정이며 디저트 머라이언 카페는 2만원 이상 주문 시 4500원 할인, 점보씨푸드는 4만5천원에 선보이는 썸싱 특선메뉴와 더불어 샴페인 및 와인에 45% 할인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PS. 카페는 7만 4천원에 특별 2인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야쿤 카야 토스트는 유명한 카야 토스트와 함께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된 세트를 4500원에 제공한다.

곧 펼쳐질 푸드 페스티벌에 맞춰 더 많은 사람들이 이번 행사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두 개의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그 첫 이벤트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두 번째 이벤트는 썸싱 푸드 페스티벌 기간 내내 진행된다. 온라인 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해 싱가포르 항공권, 서머셋 호텔 숙박권 등 매력적인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썸싱 푸드 페스티벌과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싱가포르관광청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릭 테오(Eric Teo) 주한 싱가포르 대사는 “한국과 싱가포르는 비슷한 점들을 많이 공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긴밀한 사회경제적, 인간적 관계를 맺고 있다. 양국 외교관계 수립 45주년을 기념하는 해를 맞이하며 시기 적절하게 썸싱 푸드 페스티벌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코로나19로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영향을 받고 있는 시기에, 우리 다 같이 힘을 합쳐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고 양국 간의 여행이 재개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전선화 기자  kotrin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선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