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연예
고아라 음성 판정에도 자가격리 '눈길'
@고아라 인스타그램

 

배우 고아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음에도 자가격리를 선택해 눈길을 끈다.

고아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21일 공식입장을 통해 "고아라 배우가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어제(20일)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촬영 중, 출연자 중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였다는 소식을 접하였고, 고아라 배우를 비롯해 고아라 배우 스태프들과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며 "검사 결과는 음성으로 안내 받았지만, 정부 및 관련 기관의 방역 지침과 절차에 따라 안전을 위해 자가격리에 들어간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잠시 휴식 시간을 가진 뒤 재개할 고아라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KBS 2TV '도도솔솔라라솔' 측은 배우 허동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촬영을 중단했다. 이후 스태프들과 출연진들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고아라, 이재욱, 서이숙, 김주헌 등이 음성 판정을 받았다.


<다음은 고아라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티스트컴퍼니입니다.

고아라 배우와 관련한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오늘(21일) 고아라 배우는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어제(20일)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촬영 중, 출연자 중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였다는 소식을 접하였고, 고아라 배우를 비롯해 고아라 배우 스태프들과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는 음성으로 안내 받았지만, 정부 및 관련 기관의 방역 지침과 절차에 따라 안전을 위해 자가격리에 들어간 상태입니다.

앞으로도 아티스트컴퍼니는 코로나19 관련 지침 및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적극 협조할 것입니다. 잠시 휴식 시간을 가진 뒤 재개할 고아라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연미 기자  kotrin3@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연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