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기타
충청북도립교향악단 예술감독 겸 지휘자 공모- 10. 5. ~ 10. 7.까지 3일간 원서접수

충북도는 충북 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하고 수준 높은 공연문화를 이끌어 갈 충청북도립교향악단 예술감독 겸 지휘자를 공개모집 한다고 17일 밝혔다.

충청북도립교향악단 예술감독 겸 지휘자 공모(사진=충북도 제공)

자격요건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규정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병역법에 의한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국‧공립 기관(단체)에서 최근 3년 이내 징계를 받지 아니한 자 ▲음악 분야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공고일 현재 3년 이상 지휘경력이 있는 자이다. 현직 교수인 경우 해당 대학 총장으로부터 겸임허가를 받아야 한다.

원서접수 기간은 10월 5일부터 7일까지이며, 응시를 희망하는 자는 충북도 문화예술산업과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우편접수는 하지 않으며 부득이한 사유가 있을 경우 대리 신청도 가능하다.

도는 예술감독 선정심의회를 구성하고 10월 중 1차 서면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결정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된 충북도립교향악단 예술감독 겸 지휘자는 11월 중 위촉할 예정이며 위촉 기간은 2년이다. 재위촉 평가 후 연임도 가능하다.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 홈페이지(www.chungbuk.go.kr)의 ’고시/공고’에서 확인하거나 문화예술산업과(☏ 043-220-384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충북도립교향악단은 정기연주회와 시군 순회연주회, 기획연주회 등 연간 50여 회의 수준 높은 다양한 공연을 통해 도민들의 문화향유에 기여하고 있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광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