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국내
김제 망해사 『한국관광공사 가을 비대면 관광지 100선』 선정- 지평선과 수평선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곳

김제시 망해사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2020 가을 비대면 관광지 100선’에 선정됐다. 망해사는 지평선과 수평선을 동시에 즐길  있는 유일한 곳으로 서해낙조와 만경강 둘레길 갈대밭  관광자원이 가득 곳으로  트인 바다와 평야를 품고 있는 지역의 숨겨진 관광지이다.

이번 비대면 관광지 100 선정기준은 기존에  알려지지 않은 관광지로 개별‧가족단위 위주 테마 관광지, 자연환경이 중심인 관광지, 단풍  가을 테마에 부합한 관광지 등이다. 

이에 따라 망해사는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고 있지만 아름다운 풍광, 산책로, 자연환경  관광객들이 편히 쉬고 힐링하기 좋은 휴식처 인식되면서 이번에 비대면 관광지 100선에 선정됐다.

한국관광공사는 이번에 선정된 비대면 관광지 100개소에 대해 자체적으로 관광마케킹을 실시한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여행주간  등재, 네이버  주요 포털사이트 온라인 매체광고, 이벤트 실시 등이다. 

박준배 김제시장은“망해사가 가을 비대면 관광지로 선정된 것을 계기 김제시에 산재해 있는 다양한 문화관광자원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효과적인 관광마케팅을 추진하여 관광도시 김제로 도약하는데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 

박용섭 기자  smartk201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용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