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국내
중국국가여유국 서울지국 홍보 슬로건 공모전 성황

 

중국국가여유국 서울지국에서 진행 중인 중국관광 홍보 슬로건 공모전이 성황리에 진행 중에 있다. 이번 공모전의 성공은 무엇보다 기존의 공모전을 철저히 분석하여 출발하였기 때문에 가능한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공모전은 먼저 외부 심사단으로 구성하였을 뿐 만 아니라 평가방식에 있어서도 객관적인 정량 평가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어 보다 높은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13명의 당선작은 물론 당선과 상관없이 주어지는 160명의 추첨상과 1만 명의 참가상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객관적인 심사방식과 다양한 시상품으로 인해 응모자들의 열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한국의 문화관광부에 해당하는 중국국가여유국 서울지국은 중국 여행에 대한 정확한 정보제공과 함께 관광 이미지 향상을 위해 그 동안 심혈을 기울여 왔다. 새로운 슬로건 공모도 그 같은 노력의 일환이며 슬로건은 중국여행의 매력과 흡인력을 강조하여 중국여행에 대한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짧고 간결한 문장이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중국국가여유국 서울지국 홈페이지(
www.cnto.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 접수를 하거나 슬로건을 본인 이름과 함께 문자로 전송(013-3366-2222)하면 된다. 문자 전송의 정보 사용료는 무료이고,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공모 접수 마감은 12 5일까지며 관련분야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친 후 총 13명을 선정하여 상장과 여행상품을 지급한다. 최우수상 수상자는 중국 전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 풀 패키지 2인 여행상품권, 우수상 2명은 북경 또는 상해 풀 패키지 2인 여행상품권, 또 가작10명은 북경 오성급호텔 숙박권(2, 2인 조식포함) 등을 각각 부상으로 받는다.

 

이와 함께 슬로건 선정과 상관없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하여 10명에게는 만리장성 원정대 참가권, 50명에게는 슈마커 제공의 운동화, 100명에게는 2만원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선착순 1만 명에게는 JRC중국어학원에서 판매하고 있는 45,000원 상당의 중국어 사이버강의 쿠폰도 무료로 지급한다.


이번 당선작 13명은 12 13일 홈페이지 및 개별 통지되지만 최우수, 우수, 가작의 발표는 12 21일 슬로건 선포식 때 발표되며, 만리장성 원정대 10명의 추첨도 가작 당선자 10명이 각각 1명씩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여 추첨상 또한 객관성을 확보하고 있다.

 

문의/주관대행사: ㈜문화미디어랩 02-3210-2285 /www.mrep.co.kr

 

관리자  kotrin@chookjnews.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리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