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전북
김제지평선학당 학부모 입시교실 개최- 스카이에듀와 함께하는 자녀와의 입시 공감 프로젝트,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박준배) 지평선학당에서 관내 중고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대한 정보력을 키우고, 자녀와의 소통을 위한 학부모 입시교실을 개최하였다고 30 밝혔다.

이번 입시교실은 50여명의 학부모가 참석하여 스카이에듀 입시전문가의2022학년도 수능  해부  고득점 전략제시’를 주제로 2022학년 수능 공통과목과 선택과목의 변화와 선택과목에 따른 유불리 분석을 토대로 성적대에 따른 선택과목 선택요령과 함께 수능 고득점 전략 제시  학부모들의 눈높이 맞는 입시정보를 제공하였고, 장학재단에서 운영되고 있는 장학사업 홍보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도 가졌다 

현현교육 스카이에듀 오성균 입시전문가는2022학년도 입시제도 구조를 이해하고 개인 맞춤 입시전략을 세우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대입제도 변화에 따라 자신에게 유리한 전형을  선택해서 활용하는 전략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장학재단 상임이사 이성문 인재양성과장은 “매달 입시교실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관내 학부모들의 입시에 관심을 높이고 자녀들과 입시에 대해 공감하고 소통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코로나19 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해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제사랑장학재단은 학부모입시교실, 찾아가는 교육설명회, 명사초청 입시설명회  최신 교육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학생  학부모들에게 교육에 대한 관심도를 향상시키고  나아가 지역의 교육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박용섭 기자  smartk201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용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