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전북
제14회 김제모악산축제, 방역 준비 '착착'- 집에서, 차에서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즐겨요!

김제시(시장 박준배)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14 김제모악산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온라인 생중계  현장 드라이브인(Drive-in) 방식으로 진행해 시민들이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있게 하였다.

14 김제모악산축제는 "김제의 모악산의 우리" 테마로 7개의 풍성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민을 찾아간다.

개막식집콕 모악산 나들이집콕 사생대회청춘 가요제집콕 경매  5개의 프로그램은 유튜브 "김제모악산축제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되어 누구나 집에서 안전하게 모악산의 봄을 만나볼  있다.

자동차극장차콕 쇼핑  2개의 프로그램은 김제모악산 주차장에서 드라이브인(Drive-in) 방식으로 진행해 대면접촉을 최소화하여 안전하게 관람객을 맞이한다.

김제모악산 행사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관람객의 안전을 위하여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다모든 행사 방문객은 입구에서 마스크 착용 확인발열체크출입명부 작성을 진행한  입장할  있다또한 행사장  손소독제  마스크  방역물품을 구비하고 1 이상 방역 소독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축제는 코로나19 지친 시민에게 위로를 선사하고 관광객  매출 감소로 위기를 맞은 지역 상권과 농가에 희망을 전하고자 마련되었으며코로나19 극복을 염원하는 뜻깊은 행사가  예정이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비대면 온라인  드라이브인(Drive-in) 안전한 방식으로 모악산의 정취를 가득 담아 시민 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집에서차에서 안전하게 14 김제모악산축제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용섭 기자  smartk201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용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