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
진안군청 역도선수단, 홍삼 먹고 일 냈나?- ‘제69회 전국춘계남여역도경기대회’에서 금2, 은4개 획득
<자료 : 진안군청 제공>

진안군청 역도선수단이 지난 3월 31일부터 강원도 양구군에서 8일간 열린 ‘제69회 전국춘계남여역도경기대회’에서 금메달 2개, 은메달 4개를 획득하며 진안홍삼의 강한 힘을 보여줬다.

특히 올해 신규로 입단한 최지호 선수(20세)가 73kg급에 출전해 인상(131kg) 2위, 용상(165kg) 1위, 합계(296kg) 1위로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를 목에 거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최행남 선수(21세)는 81kg급에 출전해 인상(136kg) 2위, 용상(168kg) 2위, 합계(304kg) 2위로 은메달 세 개를 따냈다.

최지호 선수는 고등부 시절 여러 대회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어 계약 당시 유동주 선수를 이을 유망주로 기대를 한 몸에 모았으며 최행남 선수도 매년 향상된 기량을 선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선수다.

선수들은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겠다.”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번에 좋은 성적을 거둔 역도선수단은 작년 12월부터 진안군 홍삼한방클러스터사업단으로부터 면역력 및 체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진안홍삼 제품을 지원받고 있다. 최병찬 감독은 “최고의 건강식품을 지원해주시는 진안군의 지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백종기 기자  baekjk0@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