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국내
“김제로 소풍가자” 시티투어버스타고 특별한 김제여행- 시티투어버스 탑승 후기 작성 시 소정의 기념품 제공

김제시(시장 박준배) 코로나19 침체된 지역관광활성화를 위해 김제시티투어버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임을 8일 밝혔다. 

현재 김제 시티투어버스 운영코스는 정규코스 3(새만금코스, 역사문화코스, 농경문화코스) 맞춤형코스 1개로  4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월・화요일은 동헌・내아・향교, 청년몰(아리락), 만경능제, 망해사, 봉화산을 돌아보는 역사문화코스와 목・금・일요일은 금산사, 벽골제, 아리랑문학마을을 돌아보는 농경문화코스가 있다..

이외에도 수・토요일은 금산사(), 벽골제(), 새만금동서도로를 거쳐 소라쉼터를 방문하는 새만금코스를 즐길  있으며, 20 이상 단체의 경우 탑승 코스를 조정  있는 맞춤형 코스를 예약하여 김제시를 관광할  있다.

또한 김제시는 각종 sns(시티투어 홈페이지,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 시티투어버스 탑승 후기 작성  기념품( 4KG)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혀 코로나19 지친 여행객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시티투어버스 이용에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서원태 문화홍보축제실장은 “코로나19 모두 많이 지친 시기지만 김제시티투어를 통하여 탑승객들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로 마음을 치유하고 코로나블루를 극복할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제시티투어버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탑승  발열체크 실시, 좌석  거리두기 착석 등을 통하여 안전여행을 보장한다.

박용섭 기자  smartk201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용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